티스토리 뷰
나트랑 항공권 가격비교를 통해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나트랑(나짱)은 베트남의 휴양지로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휴양지인데요. 우리나라에서 나트랑 까지의 비행시간은 인천공항기준 5시간 30분 정도입니다. 또 1월부터 8까지는 나트랑의 건기로 여행하기 좋은 날씨입니다.
나트랑 항공권 가격비교
쉽게 항공권 가격을 비교할수 있는 "스카이 스캐너"를 통해서 나트랑 항공권을 검색하여 어느 날짜가 가장 저렴한 항공권 구매가 가능한지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스카이스캐너 사이트나(https://www.skyscanner.co.kr/) 앱으로 들어가 출발지와 도착지를 입력합니다. 그다음 가는 편 날짜입력란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날짜별 대략적인 가격이 색깔별로 표시되어 나오는데요. 파란색이 제일 저렴한 날짜이고 빨간색이 가장 고가의 날짜입니다.
비슷한 일정에 맞추어 검색하시면 한눈에 가격비교로 저렴한 항공권을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또 여행 일정이 정해져 있지 않고 조정이 가능하시다면, 날짜조정 가능 버튼을 누르면 1년 중 가장 저렴한 달의 항공권부터 매월 항공권가격이 어느 정도인지 한 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여행날짜가 조정이 가능하다면 차트를 통해서 한번에 가격비교를 할 수 있어 저렴한 항공권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나트랑 숙소 알아보기
나트랑 항공권을 알아보셨다면 그다음은 숙소를 알아볼 차례입니다. 나트랑은 베트남의 대표 휴양지답게 많은 리조트와 호텔이 있습니다. 구글지도를 통해서 한눈에 숙소의 위치와 가격을 비교해 보겠습니다.
구글맵 사이트(https://www.google.co.kr/maps/)나 어플로 들어갑니다. 검색창에 나트랑을 검색합니다.
그러면 아래처럼 나트랑의 지도가 나옵니다.
다시 왼쪽 위의 검색창에 나트랑호텔 이나 나짱호텔이라고 검색합니다. 그다음 검색창 밑의 달력표시 있는 곳에 본인의 숙소예약 날짜를 입력합니다. 그러면 아래처럼 지도 위에 나트랑의 숙소 위치와 가격이 한 번에 볼 수 있게 나옵니다. 지도를 확대하거나 움직여서 가고 싶은 위치의 숙소가격을 확인하시면 보다 편리하게 숙소의 위치와 가격을 비교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구글맵으로 숙소를 고를 때 기준은 먼저 여행에 따른 숙소의 위치와 다녀온 사람들의 평점 그다음이 가격순으로 숙소를 정하는데요. 구글 맵의 오른쪽화면에는 숙소들의 이름과 각 평점들이 한 번에 비교하기 좋게 나와 있습니다.
아래 사진의 노란색 동그라미 부분입니다.
평점을 보고 마음에 드는 숙소를 클릭하면 각 숙소의 구체적인 리뷰와 숙소예약 사이트별 가격비교 금액이 나옵니다.
숙소 예약 사이트별 가격과 옵션비교가 가능하기 때문에 한 번에 숙소를 비교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원하는위치의 근처 숙소들의 평점과 가격을 한번에 비교가 가능하기 때문에 숙소를 선택하실 때 많은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나트랑 항공권을 '스카이스캐너'의 가격비교를 통해서 특가 찾기와 '구글맵'을 통해서 나트랑 숙소 찾기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나트랑 뿐만 아니라 국내여행부터 다른 해외여행지까지 폭 넓게 적용 가능한 가격비교 방법이기 때문에 자세히 살펴 보시고 좀 더 알뜰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